문가영, 이정도 글래머였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사랑의 이해')


공감 짙은 현실 멜로를 펼쳐내고 있는 ‘사랑의 이해’ 문가영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극본 이서현 이현정 / 연출 조영민 / 제작 SLL)에서 밀도 깊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는 문가영의 순백의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문가영은 해변가의 모래성처럼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는 것이 사랑이라 생각하는 안수영 역으로 분해 입체적으로 다양한 감정을 배가 시키는 멜로 눈빛과 촘촘한 감정 변화를 담아내며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스틸은 상수(유연석 분)의 상상 장면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단아한 미소를 짓고 있는 문가영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설렘을 유발한다. 만인의 첫사랑 같은 청순한 비주얼에 우아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문가영은 KCU 은행 영포점의 여신 안수영과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특히 상수와의 투샷은 완벽한 비주얼 케미를 선보여 수수(상수+수영)커플의 안정적인 애정선을 바라는 팬들의 상상을 자극하며 몰입을 극대화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가 중후반부로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타이밍이 엇갈리고 있는 수영과 상수, 두 사람 사이에 진정한 사랑의 이해가 가능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