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성유리가 리콜녀와X의 모습에 답답함을 드러낸다.


26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장거리 연애’라는 주제로 리콜녀의 사연이 공개된다. 일일 리콜플래너로는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우기가 함께한다.


이날 등장하는 리콜녀는 왕복 3시간 거리인 부산과 거제를 오갔던 100일간의 연애를 회상하며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장거리 연애에 대한 불안함이 있었지만, 적극적이었던 X의 모습에 두 사람은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각자 일을 하면서 장거리 연애를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었다. 1주일에 무려 4번이나 리콜녀가 있는 부산으로 향했던 X는 체력적으로 지쳐갔고, 자연스럽게 만남의 횟수는 확연하게 줄어들게 된다.

리콜녀는 이런 부분에서 어쩔 수 없는 서운함을 느꼈지만, 두 사람 모두 서로를 향한 지나친 배려로 힘듦과 서운함에 대한 감정을 이야기하지 않은 채 마음 속에 쌓아둔다. 그러던 어느 날 X는 리콜녀에게 냉랭한 기운을 풍기고, 이유를 알 수 없던 리콜녀는 그동안 쌓였던 서운함이 폭발하면서 이별한다.

이와 관련 X는 리콜녀와 헤어지던 날 자신이 왜 그런 행동을 했는지 뒤늦게 이유를 설명한다. 이에 리콜플래너들은 “오 마이 갓! 대체 왜 그 때 리콜녀에게 이런 이야기를 안 한거야?”라면서 경악한다.

배려한다는 이유로 오해의 감정을 풀 수 있는 깊은 대화를 전혀 나누지 않은 리콜녀와 X의 모습에 장영란은 “이렇게 답답한 적은 처음”이라고 말한다. 이어 성유리도 “이렇게 복장이 터지는 커플은 처음”이라며 고개를 저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26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