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2' /사진제공=MBN
'고딩엄빠2' /사진제공=MBN


MBN 예능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에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이하 ‘고딩엄빠2’) 30회에서는 일곱 살 윌리엄, 여섯 살 벤틀리를 둔 ‘슈퍼 아빠’ 샘 해밍턴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아이를 키우니 시간이 너무 빨리 간다”는 샘 해밍턴에게 MC 하하는 “만약 윌리엄과 벤틀리가 ‘고딩아빠’가 된다면 어떻게 하겠느냐”는 공식 질문을 던진다.

이에 샘 해밍턴은 즉각적으로 심기 불편한 눈빛을 드러내며, 상상만으로도 ‘극대노’한다. 샘 해밍턴은 “아들들이 그런다면 화를 감당못할 것 같다. 나의 어린 시절에는 주변에 그런 케이스가 아예 없었다”고 밝힌다. 이어 “호주에서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성교육을 했던 기억이 나고, 피임 교육도 많이 하다 보니 고등학생 때에도 피임기구를 챙기고 다니는 경우가 꽤 있었던 편”이라며 현지의 정서와 문화를 소개한다.

이날의 주인공으로 18세에 임신한 ‘고딩엄마’ 안서영이 출연해 어느 때보다도 특별한 임신 스토리와 파란만장한 사연, 현재의 일상을 들려준다. 제작진에게 “여러 가지 문제로 전문가들의 조언을 받고 싶다”며 직접 도움을 요청한 안서영의 이야기는 MC들을 비롯해 게스트 샘 해밍턴의 격한 몰입을 유발한다. 과연 ‘해밍턴 맞춤형’ 고딩엄마의 ‘SOS 사연’ 전말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샘 해밍턴이 출연자의 사연을 접하며 윌리엄-벤틀리의 아빠로서 적극 공감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실제 ‘아빠’의 마음으로 출연자를 지키고자 하는 의지를 보이는 등 역대급 몰입도를 보였다”며 “시즌2의 마지막을 함께한 샘 해밍턴의 맹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2’는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시즌2를 마무리하며, 2주 간의 재정비 기간을 거쳐 2023년 1월 18일 시즌3로 돌아온다. ‘고딩엄빠’ 시즌2 최종회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