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쓴 "♥홍현희, 네까짓게 '2022 KBS 연예대상' 가냐고 했는데 우수상!"


'2022 KBS 연예대상' 우수상의 주인공은 김병현과 제이쓴이었다.

24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열린 '2022 KBS 연예대상'에서 김병현과 제이쓴이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제이쓴은 "시상식 온다고 하니까 홍현희이가 '네까짓게 거길 가냐'라고 했는데 상을 받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제이쓴은 "부모라면 당연히 하는 육아인데 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육아하는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홍현희 씨 출산하느라 고생했고 도와줄게 마음 놓고 하고 싶은 거 다했으면 좋겠다 사랑해"라고 홍현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제이쓴 "♥홍현희, 네까짓게 '2022 KBS 연예대상' 가냐고 했는데 우수상!"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의 김병현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햄버거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김병현이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는 "작년에 운 좋게 받았는데 쭈구리처럼 내려갔다. 창피하게 왜 한 마디도 못하고 내려왔냐고 해서 마음에 담아뒀다"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제작진과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남겼다

김병현은 가족들에게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남긴 뒤 최고의 프로그램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투표를 독려하며 내려가 마지막까지 큰 웃음을 줬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