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한혜진' 영상 캡처
모델 한혜진과 방송인 박나래가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지난 30일 유튜브 '한혜진'에서는 '한혜진 '연애사' 특종 보도하는 박나래 (기안84 깜짝등장)'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은 "나래가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 같이 만나서 친해서 자주 만났다"라며 "하루는 나래 남자친구가 나래한테 선물준다고 명품 매장에 가서 같이 가방을 골라달라고 했다. 그게 2, 3년 전이다"라고 운을 띄웠다.

한혜진은 또 "난 가방을 선물 받은 적이 없다"고 아쉬워했다. 박나래는 "그 전에 돈 사고가 많았다"라며 씁쓸한 표정을 짓기도. 이내 "상처가 좀 있었다"라며 "언니가 그 남자친구 처음 만났을 때 뭐라고 했냐. 술 취해서 그 남자한테 나래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돈 없다고 하지 않았나"라고 이야기했다.

한혜진이 촬영 현장을 잠시 떠난 사이 제작진은 박나래에게 한혜진의 최근 연애를 물어봤다. 박나래는 "최근이라고 했냐. 센 척 한 거다"라며 의문의 미소를 보이기도.

이후 한혜진이 나타나자 박나래는 "언니 마지막 연애 올해라고 했나"고 질문했다. 한혜진은 "너한테 소개 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나"라며 반문했다.

다만 박나래는 "그럴 리 없다. 올해 나랑 생일을 같이 보냈다"라고 확신, 한혜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웹툰작가 기안84에게 영상 통화를 걸은 두 사람. 기안84는 수원까지 오토바이를 탔다고 말했다. 또한 박나래를 본 기안84는 "너 빨리 오빠 여자 소개시켜줘"이라고 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