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KBS 2TV)
(사진제공 =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리콜녀의 X의 정체가 연예인이라고 밝혀진다.

24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는 ‘10년이 지나도 못 잊는 인연’이라는 주제로 리콜남과 리콜녀가 등장해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들려준다. 리콜녀는 헤어지자는 말없이 이별을 하게 된 10여년 전 첫사랑 X에게 이별을 리콜한다. 서로 첫눈에 반해 2년 동안 연애한 리콜녀와 X. 리콜녀에게 첫사랑이자 첫 연애 상대였던 X와는 풋풋한 연애를 했다고 떠올린다.

그러면서 리콜녀는 깜짝 놀랄 X의 정체를 공개한다. X가 10여년 전 데뷔와 동시에 대박이 난 연예인이라는 것. 때문에 X와 예전처럼 평범한 연애를 하는 것이 불가능했고, 리콜녀는 계속해서 현실의 벽과 맞닥뜨린다.

보고싶을 때 마음대로 볼 수도 없고, 일방적으로 X에게 맞춰주는 연애에 지쳐간 리콜녀는 미국으로 훌쩍 떠나버린다. 그렇게 두 사람은 헤어지자는 말없이 이별한다. 미국에서 학업에 매진한 리콜녀는 승무원이 되고, 시간이 흘러 비행기 안에서 X와 마주한다. 그렇게 X와는 승무원과 승객의 사이로 우연히 재회한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리콜녀와 X의 사연에 리콜플래너들의 몰입도는 극에 달하고, 리콜녀가 찾는 X의 정체에 대해서도 궁금해한다. 오랜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X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리콜녀의 간절한 이별 리콜은 성공할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주는 러브 리얼리티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24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