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게임'(사진=방송 화면 캡처)
'마녀의 게임'(사진=방송 화면 캡처)

'마녀의 게임' 김규선이 오창석과 한지완의 키스를 목격했다.

21일 저녁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에서는 정혜수(김규선 분)이 강지호(오창석)가 주세영(한지완 분)과 심상치 않은 관계임을 파악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정혜수(김규선 분)는 강지호에게 여자가 생긴 걸 알고 괴로워했다. 이를 들은 유인하(이현석 분)은 강지호에게 "너 여자 생겼냐? 어제 제수씨랑 술 마시면 듣게 됐다"라며 "혜수씨랑 너는 이미 끝났는데 표정이 그게 뭐냐? 결혼 상대로는 자격 미달이지만 평생 네 여자로 살아야 하냐?"라고 따졌다.


강지호는 "입지도 못하면서 버리지도 못하는 오랜 옷 같은 여자다"라며 미련을 버리지 못했다. 한편 주세영(한지완 분)은 정혜수에게 "유인하 내 약혼자인 건 알지? 내 남자라서 꼬신 거냐. 넌 내꺼라면 뭐든지 뺏고 싶냐. 예전엔 우리 엄마, 지금은 내 약혼자?"라며 따졌고 정혜수는 오해하지 말라며 어이없어했다.

한편 강지호는 정혜수와 주세영의 싸움을 말리며 "제수씨를 그냥 보낼 수 없다"라고 주세영을 부축해 밖으로 데리고 나왔다. 이때 발끈한 주세영은 "제수씨? 너같은 겁쟁이가 어떻게 유인하 여자를 넘보겠냐?"라고 자극했고 강지호는 그런 주세영에게 키스를 하며 입을 막았다. 키스하는 두 사람을 본 정혜수는 충격에 빠졌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