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에브리원)
(사진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20년 지기 극 과 극 아르헨티나 친구들이 소개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는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 중인 마틴이 호스트로 출연해 고향 아르헨티나 친구들을 초대해 에피소드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려 20,000km를 날아 지구 정반대 편에서 온 마틴의 세 친구가 소개된다. 지역 핫플레이스를 누비며 DJ로 활동하는 루카스, 변호사를 준비하고 있는 법학과 재학생 마누엘, 전 아르헨티나 폴로 국가대표 선수였던 미겔이 바로 그 주인공으로 함께 출연한다.

그런가 하면 아르헨티나 친구들은 초등학생 때부터 같은 동네에서 자라 살을 부대끼며 동고동락한 형제 같은 친구들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어린 시절에 만나 28살의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깊은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이들의 진한 케미에 기대가 쏠린다.

하지만 20여 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우정을 이어온 친구여도 여행 스타일이나 성향은 완전 정반대라고. 특히 무념무상인 두 친구와 달리 루카스는 엄청나게 계획적인 성격으로 여행 계획 세우기를 전적으로 도맡는다. 야심 찬 계획을 세운 루카스를 필두로 아르헨티나 친구들의 한국 여행이 과연 탄탄대로 잘 끝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정반대 편 나라 아르헨티나에서 온 친구들에게 비치는 한국의 모습은 어떨지, 그들의 첫 한국 여행기는 8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