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려원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려원 (사진=H&엔터테인먼트 제공)


정려원이 현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맺으며 10년 우정을 자랑한다.


12일 H&엔터테인먼트는 정려원과의 재계약 체결 소식을 전했다. 홍민기 대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H& 엔터테인먼트와 첫 시작을 함께 한 정려원은 이번 재계약까지 진행, 10년간 쌓아온 의리를 다시 한 번 증명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홍민기 대표는 “가족과도 같은 정려원과 함께할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기쁘고, 계속해서 이어지는 소중한 인연에 감사하다. 정려원은 작품마다 새로운 얼굴을 보여주며 어떤 장르도 자신의 색깔로 소화하는 배우”라며 “10년째 동행하고 있는 든든한 동반자이자 조력자로서 그가 안정적으로 연기에 집중할 수 있게끔 적극적인 지원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정려원은 로맨틱 코미디부터 멜로, 코미디, 수사물까지 깊이 있는 캐릭터 소화력과 장르에 국한되지 않은 연기력으로 대중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다. 브라운관 뿐만 아니라 스크린에서도 섬세한 연기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떠올랐는데, 그는 H&엔터테인먼트와 만난 후 전문적이면서도 체계적인 매니지먼트의 시스템을 발판 삼아 연기에 집중, 올 하반기에 누구보다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정려원은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2022년) 출품작인 ‘하얀 차를 탄 여자’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로 대중과 다시 만난다. 지난 7일 개막한 영화제에서 먼저 선보인 ‘하얀 차를 탄 여자’는 세 여자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오랜만에 복귀하는 그의 연기를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드라마 ‘변론을 시작하겠습니다’에서는 승소율 1위, 유명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서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 외에도 정려원은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비주얼에 남다른 패션·뷰티 센스까지 겸비하며 젊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드라마, 영화는 물론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만큼 앞으로 그와 H&엔터테인먼트가 만들어 나갈 최고의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정려원과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주목을 받고 있는 H&엔터테인먼트는 주지훈, 인교진, 소이현, 윤박, 천우희, 곽동연, 정수정, 김혜은, 류현경, 손담비, 정인선 등 믿고 보는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사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