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남2'./사진제공=KBS
'살림남2'./사진제공=KBS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침대에서 아내의 옆자리를 차지하려는 정태우의 분투가 그려진다.

항상 아내에게는 자신보다 아이들이 우선이라고 느껴왔던 정태우는 이날 장인희가 아이들 옷과 신발만 사오자 질투심이 폭발한다.

특히 잠자리에서도 아내 옆자리를 두 아들에게 뺏겨 불만이 쌓일 대로 쌓인 정태우는 "이제 따로 잘 때가 된 것 같아"라면서 분리 취침을 시키기 위한 작전에 돌입한다.

정태우는 아내가 외출한 사이 아이들 방을 자기 좋은 침실방으로 개조하지만, 아직 엄마와 떨어지기 싫은 어린 둘째 하린이가 따로 자는 것을 거부하자 "따로 자면 갖고 싶은 것 다 사줄게"라 제안하고, 하린이는 인기 절정의 캐릭터 빵을 요구했다고.

이후 정태우는 백방으로 돌아다니지만 도저히 구할 수 없었고, 결국 하린이는 "아빠는 거짓말쟁이야!"라며 토라져 버렸다고 해 부부만의 오붓한 침실을 되찾고 싶은 정태우의 눈물 겨운 노력이 성공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결혼 14년 차임에도 “연애 때처럼 손잡고 돌아다니고 항상 그랬으면 좋겠다”는 못 말리는 ‘아내 껌딱지’ 정태우 부부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이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는 후문. 여기에 정태우는 "블랙핑크 제니 닮았다"며 장인희의 20대 모습 공개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살림남2’는 오는 7월 2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