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이효리와 이찬혁의 ‘프리스마일챌린지’가 시작됐다.

이효리의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녹음과정이 공개된 이효리와 이찬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FREE SMILE'이 발매된 가운데, SNS에서 유쾌함을 전하는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가 시작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에서 색다른 음악을 시도하기 위해 AKMU(악뮤0 이찬혁을 만나 협업을 제안,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감정을 토대로 'FREE SMILE' 음악 작업에 나섰다.

이찬혁의 독특한 디렉팅과 한 번만 들어도 귓가를 맴도는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은 'FREE SMILE'은 마침내 지난 24일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면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이효리와 지인들이 SNS를 통해 녹음실에서 고안된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를 진행, 팬들의 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프리스마일챌린지에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이효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엄정화, 정재형, 화사까지 참여해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등 다양한 셀럽들이 챌린지 동참을 예고해 기대감이 증폭된다.

#프리스마일챌린지 이벤트는 오는 7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숏폼 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무엇보다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제주체크인'이 가능한 국민관광상품권을 비롯해 ‘서울체크인’ 콜라보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고 해 과연 누가 행운의 주인공이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당첨자는 7월 13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찬혁과의 음악 작업을 시작으로 구교환, 이옥섭과의 숏 필름과 사진전까지 다양한 분야에 도전한 이효리의 새로운 프로젝트는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