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고2 때 첫사랑과 헤어진 이유는?
‘올드 앤 리치’ 김광규가 털어놓는 추억담
사진제공=tvN STORY·ENA ‘이번주도 잘부탁해’
사진제공=tvN STORY·ENA ‘이번주도 잘부탁해’


tvN STORY, ENA채널 ‘이번주도 잘부탁해’의 새로운 게스트 김광규가 성동일X고창석X이엘에게 아련한 첫사랑 추억담을 들려준다.

6일 방송될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는 김광규가 경북 문경 지역 전통주를 탐방하기 위해 일행에 합류한다. 새로운 전통주를 만나러 가는 길, 네 사람은 저마다 지나온 추억 이야기를 시작했다. 고창석은 “어른들이 서울 가려거든 결혼해서 올라가라고 해서, 아내와 결혼부터 하고 같이 서울예전 연극과에 진학했다”며 “아내는 극단 생활 할 때 유일하게 나한테 대든 사람이었다”고 돌아봤다.

빨리 결혼에 골인한 고창석이 부러운 듯 성동일은 “난 결혼을 늦게 했지만, 다시 태어나면 빨리 결혼하고 싶어”라고 말했다. 이에 김광규 역시 “나도 다시 태어나면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결혼할 거야. 그때 첫사랑이랑...고 2 때였나?”라며 아련한 눈빛이 됐다.

그러자 고창석은 “나는 어찌 보면 우리 아내가 첫사랑이라서 억울한데...”라고 말했지만, 김광규는 “그 첫사랑 아니면 너, 지금까지 혼자 산다”고 근엄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성동일은 “첫사랑과는 왜 헤어졌어?”라고 김광규에게 물었고, 김광규는 짧은 한숨과 함께 고교시절 첫사랑과의 이별 이유를 밝혔다.

와인 색처럼 아련한 김광규의 고교시절 첫사랑 추억담은 6일 월요일 밤 9시 30분 공개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