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따뜻한 '감성 케미'가 담긴 '나의 별에게2'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6월 5일 티빙(TVING)을 통해 국내 독점 공개되는 드라마 '나의 별에게 2(부제- 우리의 못다 한 이야기)'의 첫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드라마 '나의 별에게 2(부제- 우리의 못다 한 이야기)'는 정상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손우현 분)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김강민 분)의 단짠단짠 동거 로맨스를 담아낸 드라마다. 시즌 2에서는 이들 커플의 1년 후 이야기가 다뤄질 예정으로 알려져, 새로워진 스토리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공개된 3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는 손우현과 김강민이 따뜻한 분위기의 방 안에서 함께 기타를 치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마루에 앉아 서로를 바라보며 미소를 짓는 두 배우의 모습은 이들이 그려나갈 설렘의 순간을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또한 영상 후반 손우현과 김강민이 직접 부른 것으로 추정되는 노래 한 소절이 삽입되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밤하늘 바라볼 땐, 너와 나 반짝이고 있잖아'라는 가사는 '나의 별에게'라는 제목과 맞물리며 서로에 대한 애틋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지난해 BL 드라마의 최고 히트작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나의 별에게'는 따뜻함과 차가움을 조화시킨 일련의 티저와 포스터를 공개해왔다. 또한 다가오는 30일, 80초 가량의 메인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배우 손우현과 김강민의 설렘 가득한 케미를 담은 다양한 티저 콘텐츠가 공개되며 '나의 별에게'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달달한 로맨스와 다이나믹한 서사를 담아낼 웰메이드 BL 드라마 '나의 별에게2'는, 오는 6월 5일 국내에서는 티빙(TVING)을 통해 독점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