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 유선./사진제공=tvN
'이브' 유선./사진제공=tvN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 유선의 상위 0.1% 권위의식이 느껴지는 첫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5월 25일 첫 방송되는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건 복수. 대한민국 0.1%를 무너뜨릴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고품격 격정멜로 복수극. 배우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엽이 주연을 맡고 ‘드라마 스테이지 2020-블랙아웃’, ‘경이로운 소문’을 연출력한 박봉섭 감독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 ‘미녀의 탄생’, ‘착한 마녀전’ 등을 집필한 윤영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극중 유선은 정치계 최고 권력자의 외동딸이자 강윤겸(박병은 분)의 아내 한소라 역을 맡았다. 한소라는 완벽하고 화려한 겉모습 속에 정서적 불안과 남편에 대한 집착을 지닌 여자로, 모든 것에 있어 최고여야 하는 강박을 드러내며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10일 ‘이브’ 측이 한소라의 촬영 스틸을 첫 공개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 소라는 화려한 드레스 위에 자켓을 걸친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눈길을 끈다. 특히 엣지 있는 칼 단발과, 볼드한 링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이 그녀의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여유로운 미소를 띠다 가도, 이내 웃음기를 싹 지운 소라의 눈빛에서 권위의식이 느껴져 긴장감을 형성한다. 더욱이 소파에 위풍당당하게 앉아 두 눈을 반짝이는 그녀의 모습에서는 여왕의 위엄이 뿜어져 나올 정도. 이에 태초부터 상위 0.1%의 완벽한 삶을 영위하고 있는 소라가 남편이 이라엘(서예지 분)과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되며 어떻게 변화해갈지 관심이 고조된다.

‘이브’ 제작진은 “유선은 눈빛만으로도 단숨에 분위기를 압도하는 배우”라며 “유선은 밝고 유쾌한 매력으로 현장에 미소를 전파하다 가도, 촬영에 돌입하는 순간 한소라 그 자체로 변신해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킨다. 그의 몰입도 높은 열연에 현장 스태프들까지 숨 죽일 정도다. 극에 긴장감을 더할 유선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수목드라마 ‘이브’는 오는 5월 25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