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 임윤아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이준호, 임윤아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그룹 2PM 멤버 겸 배우 이준호와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 '킹더랜드(가제)'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20일 제작사 앤피오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킹더랜드(가제. 극본 최롬)'가 배우 이준호, 임윤아의 출연을 확정, 믿고 보는 남여 주인공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밝혔다.

드라마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후계자인 남자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킹더랜드'는 드라마 속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비즈니스 라운지다.

작품과 무대를 오가며 열정과 진심을 다하는 이준호는 극 중 호텔, 항공, 유통을 거느리고 있는 킹 그룹의 상속 전쟁에 내던져진 구원으로 분한다. 명석한 두뇌, 타고난 기품, 시크한 매력까지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딱 하나, 연애 감각이 부족한 ‘구원’ 역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과 사랑스러운 매력의 배우 임윤아는 미소 하나로 세상을 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준 킹호텔에 취직해서 주변의 온갖 편견과 오해에 맞서 성장하는 천사랑으로 분한다. 독보적인 아름다운 미소를 지닌 임윤아 배우와 캐릭터의 찰떡궁합이 예상된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학교는'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가 크리에이터를 맡았고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너의 시간 속으로'를 제작한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제작하고 바이포엠이 공동 제작한다.

한편 '킹더랜드'는 캐스팅을 마무리하는 대로 올해 가을에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방영 플랫폼과 편성시키는 논의 중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