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손나은 SNS)
(사진=손나은 SNS)

가수 겸 배우 손나은이 에이핑크를 떠난다.

손나은은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떤 말로 이 이야기를 전해야 할지. 고민도 많이 했고 지금 이 글을 쓰는 이 순간까지도 많이 떨리네요"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제가 지난 11년을 함께해온 에이핑크를 떠나게 되었어요. 에이핑크는 오랜 시간을 함께해온 가족 같은 곳이라 많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했고,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이제는 저도 또 한 명의 판다가 되어 에이핑크를 응원하려 합니다"라고 밝혔다.

또 "멤버들 초롱언니 보미언니 은지언니 남주 하영이.. IST 관계자분들을 포함한 에이핑크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힘써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가장 소중한 팬 여러분들과 함께한 그동안의 시간들, 추억들을 되새겨보며 느끼는 지금의 제 심정은 말로 다 형용할 순 없지만.. 저의 10대 20대를 가장 눈부시게 만들어준,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준 모든 분들께 진심을 다해 감사드린다는 말씀 드리고 싶어요"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손나은은 "에이핑크 손나은이라는 이름을 가슴속에 새겨두고 그 이름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게 제가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인 거 같아요. 에이핑크 많이 사랑해주시고 저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에이핑크 손나은이었습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