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 캡처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 캡처
'크레이지 러브' 정수정이 진단 받았던 뇌종양이 오진이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또한 김재욱이 그간 기억상실증을 연기했다는 사실도 알게 됐다.

지난 28일 방송된 KBS2 '크레이지 러브'에서 노고진(김재욱 분)과 이신아(정수정 분)이 서로가 신경 쓰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노고진은 늦은 시간까지 집에 돌아오지 않는 이신아가 걱정돼 잠을 자지 못했다. 이신아는 백화점 엘리베이터에서 노고진과의 포옹이 계속해서 떠올랐다. 이신아는 약혼녀 행세를 할 수 있게 연기를 지도해준 추옥희(박한솔 분)에게 "역할을 하다 보면 상대방이 좋아지고 그러냐"며 혼란스러운 마음을 털어놓았다. 추옥희는 "개차반 여봉이가 좋냐"며 이신아의 마음을 단번에 알아차렸다.

이신아는 고탑교육도 그만두며 시한부로서 마지막을 준비해나갔다.부대표 오세기(하준 분)에게 사직서를 제출하고, 동생 이수호(윤산하 분)에게는 두둑하게 용돈도 건넸다. 그리고 노고진을 용서했다. 노고진은 자신을 괴롭히던 이신아가 "생각보다 인생이 짧다"며 다정하고 상냥하게 대해주는 그를 의아하게 여겼다.

이신아는 영정 사진을 찍으러 사진관을 찾았다. 때마침 병원에서 전화가 걸려왔다. 병원의 실수로 MRI 사진이 뒤바뀌면서 담당의가 오진을 내렸다는 소식을 들은 것. 의사를 만난 이신아는 "그럼 내가 안 죽는다는 거냐"고 물었고, 의사는 "그렇다. 오진이었다"고 답했다.

돌아가는 길에 이신아는 다시 주어진 삶에 감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노고진의 광고를 보며 그간 약혼녀 행세를 하며 노고진을 괴롭혔다는 사실에 두려움에 휩싸였다.

이신아는 노고진의 집에서 자신의 짐을 싸서 몰래 나오려 했다. 이때 자고 있던 노고진이 나타나 "나 할 말이 있는데, 아주 중요한 말"이라며 "나 사실 기억상실 아니다"고 밝혔다. 이신아가 약혼녀가 아니란 걸 알고도 지금까지 그녀의 복수에 당해주고 있었다는 것. 시한부 고비를 겨우 넘긴 이신아는 자신에게 또 다시 기겁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