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배우 이가령이 '결사곡3'을 통해 팔색조 매력과 혼연의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였다.

지난 26일 방송된 TV CHOSUN 주말 미니시리즈 '결사곡3'에서는 부혜령(이가령 분)이 파격적인 사건에 휘말리면서 보는 이들에게 충격을 선사했다. 이에 이날 방송분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9.2%, 부혜령 앤딩장면에서는 분당 최고 시청률 10.4%를 기록, 동시간대 종편 시청률 1위를 수성했다.

극 전개를 이끌면서 이가령은 갈등을 더욱 리얼하게 그려내는 열연으로 시청자들을 열광케 했다. 호감이 있던 남자를 빼앗긴 여자의 심리, 혼령을 눈앞에서 만난 충격적인 상황을 다양한 표현력으로 결사곡3을 10.4%의 시청률로 만들었다. 특히 판타지적 상황에서도 이가령의 독보적인 감정과 연기력은 보는 이들을 충분히 납득하게 만들었다. 간극을 조절하면서 담백하고 솔직하게 인물의 감정을 담아냈다.

이처럼 이가령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극의 서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면서 '결혼작사 이혼작곡3'의 흥행을 견인했다. 이번 시즌에도 이가령의 입체적인 연기가 호성적의 일등공신으로 꼽히고 있다.

한편 이가령이 부혜령 역으로 열연 중인 '결혼작사 이혼작곡3'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