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믈다섯 스물하나'(사진=방송 화면 캡처)
'스믈다섯 스물하나'(사진=방송 화면 캡처)

남주혁이 김태리를 받아들였다.


26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는 백이진(남주혁 분)이 나희도(김태리 분)를 밀어내려다 받아들인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나희도는 백이진에게 키스하며 고백했던 것 때문에 연습에 도통 집중을 못했다. 이에 양찬미(김혜은 분)은 "시합이 며칠 남지도 않았는데 나희도 넌 대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기에 그런 거냐?"라고 채근했다.


한편 백이진은 양찬미(김혜은 분)에게 신재경(서재희 분)과의 껄끄러워지게 된 사연의 이면을 알게 됐다. 과거 신재경은 자신의 단독 보도를 위해 양찬미의 뇌물 수수 혐의 보도를 한 바 있었다. 이후 양찬미는 국가대표 감독 타이틀을 잃게 된 악연이 있었다.


이어 양찬미는 "선수랑 기자 사이가 결국은 그렇더라. 기자님에게 그런 순간이 오면 어쩔거냐. 그게 나희도의 일이라면 어떨 거 같냐?"라고 물었고 순간 백이진은 자신과 나희도를 위해 거리를 둬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한편 백이진을 기다렸던 나희도는 "이런 사랑은 안 된다고 말 하지마. 내 사랑은 이래. 하지 말라고 하지 마. 보고 싶어서 왔어"라며 애틋한 감정을 드러냈고 "나 한 시간 기다렸어. 호빵 사줘"라며 애써 태연한 척 했다.


이후 백이진은 일에 집중을 하지 못하고 계속 보도에도 사적인 감정을 담았고 그 때문에 국장에게 경고를 받았다. 눈이 오는 날 자신을 기다리던 나희도에게 백이진은 "나는 그 말 때문에 국장한테 불려가 욕 먹었어. 그 따위로 마음을 담아 말하면 안되거든 기자는. 널 만난거 널 사랑한거 후회 안 해"라면서도 "너한테 흔들리는 거 흔들리고 싶었던 거. 그건 내 실패지. 사사로울리 없는 내 실패. 희도야 멀어져보자 우리. 우리 둘은 뭐든 할 수 있었어. 그러니까 이것도 해보자"라고 선을 그으려했다.

이를 들은 나희도는 "내가 키스 안 했으면 이런 일 없었어? 이런 사랑 안 할게. 하지 말라면 안 할게. 그냥 오늘 같이 눈 맞고 싶었어. 그건 한번도 안 해본 거 같아서"라며 눈물을 흘렸지만 백이진은 감정을 누르며 집으로 들어가버렸다.

이에 나희도는 문 밖에서 "나 울잖아 백이진. 뭐든 상관없어. 무지개든 이런 사랑이든 저런 사랑이든. 나 못 잃겠어. 잃을 수가 없어. 그러니까 한 발자국도 멀어지지 말라고"라고 소리쳤고 이를 들은 백이진은 달려 나와 나희도에게 키스하며 "그래 우리 이런 사랑도 해보자. 나 너랑 할 수 있는 건 다 해 볼거야. 각오해"라며 나희도의 마음을 받아들였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