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캡처)
(사진=유튜브 캡처)
리얼한 날 것의 느와르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뜨거운 피’의 정우가 유튜브 채널 ‘GYM종국’에 출연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93년, 더 나쁜 놈만이 살아남는 곳 부산 변두리 포구 ‘구암’의 실세 희수와 그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밑바닥 건달들의 치열한 생존 싸움을 그린 영화 ‘뜨거운 피’에서 희수 역으로 밑바닥 건달의 카리스마 넘치고 거친 모습을 실감 나게 연기한 정우가 유튜브 채널 ‘GYM종국’에 출연해 의외의 케미와 반전 매력을 선보여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정우와 김종국이 함께한 영상은 17일(목) ‘GYM종국’ 유튜브 채널에 공개됐다. 먼저, 평소 김종국의 팬이었다고 밝힌 정우는 하드 트레이닝에 은근한 자신감을 내비쳤고 김종국 또한 정우의 탄탄한 바디에 기대감을 가졌다.

정우가 이번 영화 ‘뜨거운 피’에서 90년대 건달 역으로 다시없을 강렬한 열연을 펼친 만큼 괄목할 만한 모습이 예상됐다. 허나 진지한 표정과는 다르게 트레이닝이 이어질수록 기대에 못 미치는 정우의 모습이 그려지며 빵빵 터지는 웃음을 자아냈다.

‘뜨거운 피’는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 소설 ‘뜨거운 피’를 스크린으로 옮긴 작품으로,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고래’로 등단과 동시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한 천명관 감독의 연출 데뷔작이다. 그만의 섬세한 표현력과 특유의 통찰이 스크린에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정우, 김갑수, 최무성, 지승현, 이홍내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영화의 재미와 완성도를 한 번에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우의 ‘GYM종국’ 유튜브 채널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뜨거운 피’는 오는 23일 개봉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