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맞고 쫒겨난 박하나
모든 진실 밝혀졌다
지현우 "거짓말 안 통해"
사진=KBS 2TV '신사와 아가씨' 방송 화면 캡처
사진=KBS 2TV '신사와 아가씨' 방송 화면 캡처
강은탁이 박하나가 자신의 아이로 지현우를 협박한 사실에 분노했다.

1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차건(강은탁 분)의 아이를 이영국(지현우 분)의 아이라 속인 조사라(박하나 분)가 쫓겨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조사라는 가짜 임신 사실이 들통났고 왕대란에게 소금까지 맞으며 이영국의 집에서 쫓겨났다. 22살의 기억이 돌아온 그의 분노는 극에 달했다. 이영국은 김 실장(김가연 분)에게 “이 여자는 미친 여자”라며 폭발했다.

왕 여사(차화연 분)도 조사라에게 배신감을 숨기지 않았다. 그는 “뱃속의 아이가 정말 영국이 아이가 아니냐”고 다그쳤다. 조사라가 대답하지 못하자 뺨을 치며 “이 버러지 같은 게 다 있냐”며 “너 사람 아니지?”라고 소리쳤다.

한편 왕대란은 딸 이세련(윤진이 분)에게 이 사실을 알렸고 이를 들은 강은탁은 조사라를 찾아갔다.차건은 "그 아이 내 아이인거죠? 이 회장님 아이 아니란 거 다 듣고 왔어요"라고 캐물었고 이에 조사라는 "미안하다. 아저씨한테 무슨 원망을 들어도 할 말이 없다"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조사라는 "사실 세종이 제가 낳았어요. 회장님 집 문 앞에다 제가 버렸어요. 그래서 회장님하고 결혼해서 세종이 제가 키우려고 했어요"라며 이영국에게 접근한 이유를 밝혔다.

이를 들은 차건은 "그럼 제 아이는요? 어떻게 아이를 이렇게 이용할 수가 있어요?"라며 울부짖었고 "진짜 사라씨 나쁜 사람이네요"라며 배신감에 돌아섰다.

이세련은 박수철(이종원 분) 등 가족들에게 이 사실을 알렸다. 그러자 박수철은 박단단에게 말하지 말 것을 주의시켰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