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맞선' 김세정./사진제공=SBS
'사내맞선' 김세정./사진제공=SBS
배우 김세정이 안효섭의 첫인상에 대해 말했다.

25일 오후 SBS 새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 됐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물.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소설,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박선호 감독은 "원작이 워낙 인기가 많았던 작품이라 준비 전에 쭉 봤다. 귀엽고 발랄한 이야기에 어른미와 섹시미까지 첨가되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작가님들이 시청자들이 익숙하게 볼 수 있도록 드라마적으로 각색을 잘 해줘서 나는 대본에 맞춰서 좋은 배우들과 즐겁게 작업했다"고 덧붙였다.

박 감독은 "김세정, 설인아가 워낙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넘치는 배우들이라 작품에서도 그 모습이 자연스럽게 잘 나온다. 또 안효섭과 김민규도 의외로 귀엽고 밝아서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세정은 친구 대신 맞선 자리에 나갔다가 자신이 다니는 회사 사장과 마주하는 신하리로 분한다. 김세정은 "음식을 사랑하는 식품 연구원"이라고 캐릭터를 소개하며 "로맨스적인 모습을 크게 보여드린 작품이 없어서 새로운 도전이 될 것 같았다"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김세정은 안효섭의 첫 인상에 대해 "낯도 많이 가린다고 해서 어떻게 다가가야할까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첫인상과는 180도 다르게 너무 편해졌고, 힘을 줄 수 있는 관계가 돼서 첫인상은 기억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