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2'가 또 쉬어간다.

17일 'SNL 코리아 시즌2' 측은 "금일 녹화 취소 및 오는 19일 공개 예정이었던 8회 모니카, 아이키, 가비 편 결방 소식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SNL 코리아'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해 왔다. 금일 예정된 녹화에 앞서 전원 실시한 자가키트 검사에서 호스트 1인이 양성 반응을 보여, 내부 대응 방침에 따라 금일 녹화 및 오는 19일 8회 방송 취소를 결정했다"며 "현재 해당 호스트는 PCR 검사 실시 후 결과 대기 중"이라고 덧붙였다.

'SNL 코리아 시즌2'는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조치에 적극 협조하여 안전 확보와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며 "코로나 19 확산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SNL 코리아 시즌2'는 앞서 제작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7화 방송을 취소했다.
다음은 'SNL 코리아 시즌2' 공식 입장 전문(제작 에이스토리)의 금일 녹화 취소 및 오는 2월 19일(토) 예정이었던 8회 모니카, 아이키, 가비 편의 결방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촬영을 진행해 왔습니다. 금일 예정된 녹화에 앞서 전원 실시한 자가키트 검사에서 호스트 1인이 양성 반응을 보여, 내부 대응 방침에 따라 금일 녹화 및 오는 2월 19일(토) 8회 방송 취소를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호스트는 PCR 검사 실시 후 결과 대기 중입니다.

앞으로도 는 방역 당국의 조치에 적극 협조하여 안전 확보와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세가 하루빨리 진정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