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설렘'(사진=방송 화면 캡처)
'방과 후 설렘'(사진=방송 화면 캡처)

MBC ‘방과후 설렘’이 첫 온라인 팬미팅을 앞두고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했다.

6일 밤 9시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온라인 팬미팅’이 첫 번째 라이브 방송을 앞두고 연습생들의 본방사수 독려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한껏 더했다.

사진 속,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직접 찍은 사진에 멘트까지 작성하며 팬들에게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연습생들은 함께 하트를 그리며 귀여움을 극대화 했을 뿐 아니라, 4학년 김인혜, 홍혜주 연습생은 “NOW.에서 봐요”, “곧 만나요”라는 멘트를 전하며, 본 방송을 향한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3학년 김윤서, 이지우 연습생 역시, 두 사람의 케미가 빛나는 포즈로 “오늘 생방송 많이 봐주세요”라는 멘트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2학년 이영채 연습생과 4학년 윤채원 연습생은 캐주얼 의상을 입고 팬들을 향해 사랑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오늘(6일)과 13일, 2주간 일요일 9시에 네이버 NOW. 네이버 NOW.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세미파이널 진출자로 결정된 21명 연습생들의 다채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온라인 팬미팅에서는 연습생들이 함께 온라인 팬미팅을 즐기는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하는 데 이어, 팬들과 실시간 소통을 진행하며 다양한 선물까지 선사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방과후 설렘’은 첫 번째 온라인 팬미팅은 오는 2월 6일, 13일 일요일 밤 9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