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자’ 주현영 “인기 실감? 내 성대모사 해줄 때”...안영미와 즉석 꽁트로 감탄 (‘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에서 ‘주기자’ 캐릭터로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주현영이 출연해 웃음 폭탄을 안겼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김대희, 정성호, 이수지, 주현영, 김두영과 함께하는 ‘꽁트에 꽁트를 무는 이야기’ 특집으로 꾸며졌다.


‘주기자’ 캐릭터로 인기를 모으며 무서운 콩트 신예로 주목받는 배우 주현영은 ‘배꼽 스틸’ 활약을 펼쳤다. 주현영은 “쓰복만과 세븐틴 부승관이 ‘주기자’ 성대모사를 해주시는 것을 보고 인기를 체감 했다”고 털어놓는 한편, 안영미와 즉석 콩트에 도전해 사회초년생 ‘주기자’ 연기를 펼치며 꽁트 장인들조차 찐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주현영은 여러 알바를 하며 학원비를 벌던 시절, 서러운 일을 당하면 드라마 ‘상속자들’의 여주인공 박신혜에 빙의 해 눈물을 닦으며 “할 수 있어!”라고 과몰입한 일화를 고백, “여자 유세윤”이라는 반응을 낳으며 폭소를 선사했다.

특히 이날은 ‘대세 부캐’인 주현영의 ‘주기자’와 김대희의 ‘꼰대희’가 인터뷰 콩트 콜라보를 펼친 가운데 진지답변 모드의 꼰대희와 노잼 답변은 칼같이 넘기는 주 기자의 대 환장 케미가 웃음을 더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