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아침' 서동주 (사진=방송 화면 캡처)
'행복한 아침' 서동주 (사진=방송 화면 캡처)


방송인 서동주가 건강은 책임감이라고 말했다.

서동주는 4일 오전 방송된 채널A ‘행복한 아침’에 출연했다.

이날 서동주는 비염과 코 건강 비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로 출격, “아침에 일어나면 코가 막혀있고, 면역력을 높여서 코 건강을 지키고 싶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특히 서동주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당시를 회상하며 “일주일에 4~5번 연습했다. 처음으로 빠르게 달려봤는데, 스피드가 나쁘지 않더라. 에이스는 아니고 주워 먹기를 잘했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고, “현재 변호사 일 대신 미국 회사에서 마케팅 이사로 일하는 중인데, 상사들이 ‘너 재택 하면서 축구 이런 거 하는구나’고 놀라기도 한다”라며 전해 눈길을 끌었다.

“미국에 있을 때 상사들이 언제 연락 올지 몰라서 불면증이 심했다”라고 밝힌 서동주는 “한국에 와서는 운동도 많이 하고 좋은 음식도 많이 먹고 괜찮아졌다. 나에게 건강이란 엄마, 할머니 등 지켜야 할 사람이 많기 때문에 책임감 같은 거다”라며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외에도 서동주의 축구 24시부터 반려견과 함께하는 일상이 공개됐다. 서동주는 열정적으로 축구에 임하는 모습은 물론, 반전 축구 실력의 비결까지 전하며 시선을 끌었고,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미소 짓게 만들었다.

한편 서동주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지구에 무슨 129?’ 시즌2에서 차분한 입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을 통해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