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카카오엔터테인먼트)
‘며느라기2...ing’의 박하선과 권율이 시청자들에 2022년 새해 인사를 영상으로 미리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022년 1월 8일(토) 오전 10시 첫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며느라기2...ing’의의 박하선과 권율이 새해를 하루 앞두고, 귀여운 재치로 흐뭇한 웃음을 자아내는 영상을 공개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까지 부부로 호흡을 맞추게 된 두 배우의 더욱 진해진 케미와 함께 새해 인사를 담은 짧은 영상만으로도 ‘며느라기2...ing’를 향한 기대와 관심을 한껏 고조시킨다.

‘며느라기2...ing’는 혹독한 며느라기를 벗어나려는 민사린(박하선 분)의 K-임산부 성장일기를 그린다. 결혼 한달 차 새내기 며느리의 K-시월드 격공일기로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시즌1에 이어 새롭게 시작되는 며느라기 2라운드에서는 민사린과 무구영(권율 분) 부부에게 찾아온 임신 소식으로 한층 더 확장된 공감을 선사할 예정. 무엇보다 민사린과 무구영의 더욱 친밀해진 찐 부부 케미는 ‘며느라기2...ing’에서 놓쳐서는 안될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새해 인사 영상에서는 나란히 서 있는 것만으로도 어느덧 무르익은 부부 포스를 뿜어내고 있는 민사린과 무구영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부드러운 파스텔 톤으로 맞춘 커플 스타일링은 이들 부부가 지닌 편안하고 포근한 느낌을 고스란히 전달하는가 하면, 카메라를 향해 함께 뒤돌아 선 후 화사한 미소로 인사를 전하는 두 사람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포근해지게 만든다. 특히 2022년 호랑이해를 맞아 깜찍한 호랑이 인형을 아기띠에 담아 안고 있는 모습에서는 이들 부부에게 찾아온 임신 소식을 간접적으로 드러내는 센스가 엿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과연, 결혼 2년차에 접어든 민사린과 무구영 부부가 이번에는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을 웃기고 울리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민사린과 무구영의 부부 인스타그램도 오픈, 드라마를 넘어 현실 SNS로도 보여질 이들의 실감나는 부부 케미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가구를 사랑하는 열정만렙 민대리, 결혼 2년 차 초보 주부, 시댁에선 며느라기, 엄마에겐 하나뿐인 딸’이라고 소개된 민사린과 ‘회사생활 잘하는 n년차 은행원, 결혼생활은 늘 어려운 초보 남편, 엄마에겐 애지중지 우리 아들, 아내에겐 가끔 남의 편…?ㅜㅜ’이라고 무구영을 소개한 부부 인스타그램 속 게시물은 벌써부터 흥미 지수를 높인다. 이와 함께 민사린은 “수많은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는 민사린의 이야기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더욱 풍성한 이야깃거리로 무장한 그녀의 며느라기 2라운드를 예고했다. 이어 무구영은 “새해에는 100점 남편을 꿈꾸는 무구영의 이야기, 잘 지켜봐주세요”라고 그의 달라진 변화를 더욱 기대케 했다.

한편 ‘며느라기2...ing’는 2022년 1월 8일(토)에 카카오TV에서 첫 선을 보이며,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