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출연진 규모
분파장으로 빙의
유세윤·송해 등 출격
'부캐전성시대' 1회/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
'부캐전성시대' 1회/ 사진=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제공
가수 신정환이 TV조선 '부캐전성시대'를 통해 안방극장에 돌아온다.

오늘(19일) 첫 방송되는 '부캐전성시대'가 32명의 역대급 출연진 라인업을 구축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 제작한 '부캐전성시대는 개그맨부터 가수, 배우까지 연예계에서 두각을 드러낸 32명의 출연진은 '부캐전성시대'에서 180도 다른 모습을 예고하고 있다.

'부캐전성시대'는 페르소나별의 수도 새울시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로 힘겨워하고 있는 시대에 백신인 '행복'을 찾기 위해 나선 다섯 분파의 이야기를 그린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부캐전성시대' 다섯 분파의 분파장 마미손과 냉장고(유세윤), 플렉송(송해), 씬스틸러(신정환), 인자벨라 클레오파트라 아낙쑨아문 셰어(인순이)는 캐릭터 그 자체로 몰입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부캐전성시대'에서 분파장 중 한 명은 평소와 다른 거친 입담까지 선보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지난 14일 '부캐전성시대' 제작발표회 자리에서도 파격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한 분파장들. '부캐전성시대' 1화에서는 강렬한 비주얼을 뛰어넘는 예능감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분파장들 이외에도 '부캐전성시대'에는 개성 강한 캐릭터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 다른 캐릭터들은 어떤 활약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부캐전성시대'는 19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을 내보낸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