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스틸컷./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UAA
'지헤중' 스틸컷./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UAA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송혜교의 유학 시절 모습이 포착됐다.

오는 12일 첫 방송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 올 가을 안방극장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엇보다 ‘지헤중’이 기대되는 가장 큰 이유는 주인공 송혜교(하영은 역). 스타성과 화제성은 물론 연기력까지 최고로 손꼽히는 송혜교가 2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포스터, 스틸, 티저 등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송혜교가 또 어떤 연기와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6일 ‘지헤중’ 속 송혜교의 반짝반짝 빛나는 순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혜교는 양쪽 어깨 가득 쇼핑백을 맨 채 이국적인 거리를 걷고 있다.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활동적인 옷차림, 질끈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 등이 눈길을 끈다. 동시에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송혜교의 눈부신 미모도 감탄을 자아낸다.

극 중 송혜교가 연기한 하영은은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 팀장이다. 캐릭터의 직업이 패션 디자이너인 만큼 앞서 공개된 콘텐츠들 속 송혜교는 오피스룩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금껏 공개된 ‘지헤중’ 속 송혜교의 이미지와 위 스틸 속 이미지가 사뭇 달라 궁금증을 유발한다.

‘지헤중’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스틸은 극 중 하영은의 유학 시절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만으로도 디자이너라는 꿈을 향한 하영은의 열정이 오롯이 느낄 수 있다. 동시에 하영은이 얼마나 주체적인 캐릭터인지 짐작할 수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 ‘원 더 우먼’ 후속으로 오는 1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