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국민가수’의 강력한 우승 후보 박창근과 김영흠이 ‘1대 1 데스매치’ 라이벌로 나서 더욱 요동치는 승부의 세계를 가동한다.


TV CHOSUN 글로벌 K-POP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이하 ‘국민가수’)가 4주 연속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케이블에서 방송된 모든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는 파죽지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꼽은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및 방송콘텐츠 가치정보 분석시스템 ‘라코이’가 꼽은 화제의 인물 부문 등 각종 화제성 지표 순위를 올킬하는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관련 오는 4일(목) 방송되는 ‘국민가수’ 5회에서는 총 30인의 본선 합격자가 직접 지목한 상대와 대결을 벌이는 죽음의 미션, ‘1대 1 데스매치’가 막을 올린다. 무엇보다 이번 ‘1대 1 데스매치’에서는 ‘마스터 예심전’ 1위에 빛나는 ‘포크의 신’ 박창근과 본선 1라운드 ‘팀 미션’ 1위에 빛나는 ‘야수 보이스’ 김영흠의 나이차를 뛰어넘은 세기의 맞대결이 극적으로 성사돼 또 한 번 현장을 경악케 만들었다.


박창근과 김영흠이 등장하자 마스터들은 믿기지 않는다는 듯 헛웃음을 지으며 “정말 미치겠다”, “안 본 걸로 하자 그냥...” “대체 왜 여기서 결승전을 하느냐”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두 사람 역시 이전 라운드에서 보였던 사람 좋은 미소와 여유로운 자태는 싹 거둔 채, 긴장된 표정으로 서로를 향한 날 선 선전포고를 날려 현장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본격적인 대결 무대가 시작되고, 박창근과 김영흠은 극과 극 매력을 가진 보이스와 화려한 기타 연주 실력으로 무장한 완벽에 가까운 무대를 끝마쳤다. 그리고 긴 침묵의 끝, 마스터들이 두 사람을 향해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극과 극 심사평을 전해 충격을 안겼다. 본선 2라운드의 ‘사실상 결승전’이라 불린 두 강자 중, 승리를 거두고 살아남은 이는 과연 누구일지, 연륜과 패기로 맞선 두 사람의 ‘데스매치 왕자 쟁탈전’ 결과가 초미의 관심을 부르고 있다.


제작진은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필살기를 꺼내야 하는 ‘데스매치’ 전에서 박창근과 김영흠의강 대 강 대결이 예측불허 박진감을 자아낸 동시에, 기존에 두각을 드러낸 참가자 외에 새로운 다크호스들이 대거 등장하며 그 어느 때보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TOP1’ 전쟁이 벌어졌다”며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을 것이다. 연이은 충격이 가해질 ‘데스매치’ 방송분을 반드시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국민가수’는 공식 투표 모바일 앱인 ‘쿠팡’과 ‘쿠팡플레이’를 통해 2차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투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을 통해 ‘쿠팡’에 접속한 후 화면 상단에 위치한 배너를 클릭한다. 이어 ‘나만의 국민가수’ 7인을 체크한 뒤 하단에 위치한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된다. 대국민 응원 투표 2차 결과는 오는 4일(목) 오후 10시 방송되는 ‘국민가수’ 5회를 통해 발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