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후보 기념 BTS 다큐 특별 방송
JTBC가 방탄소년단의 '제 63회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특집 다큐멘터리 영화를 특별 편성한다.

JTBC는 오는 15일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를 기념해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BREAK THE SILENCE: THE MOVIE)' 방송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2019년 방탄소년단의 첫 스타디움 월드투어 비하인드를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 2020년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개봉되어 국내외 방탄소년단 팬들의 사랑을 받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무대 위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모습은 물론 무대 뒤의 솔직한 모습과 속마음을 담아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방탄소년단의 뒷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탄소년단 '그래미 어워드' 후보 기념 BTS 다큐 특별 방송
방탄소년단은 '다이너마이트(Dynamite)'로 한국 대중음악 아티스트로서는 처음으로 그래미 어워드 수상 후보자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부문에서 두아 리파, 저스틴 비버, 레이디 가가 등 글로벌 뮤지션들과 트로피를 두고 경쟁한다. 2019년에는 시상자로, 2020년에는 릴 나스 엑스와 합동 무대로 그래미 어워드를 찾은 방탄소년단이 세 번째 그래미 어워드 나들이에서 수상의 영광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특별 방송은 방탄소년단의 그래미 어워드 노미네이트라는 희소식과 더불어 방탄소년단 팬들에게 또 다른 선물이 될 예정이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특별 방송으로 인해 15일 해당 시간에 방송 예정이었던 '독립만세'는 휴방한다. 또한 JTBC4에서는 15일 오후 1시에 '골든디스크 베스트 퍼포먼스' BTS편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이 2016년부터 2021년까지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선보인 무대를 모두 모았다. 글로벌 최초의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역대급 퍼포먼스와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는 형님' '한끼줍쇼' '냉장고를 부탁해' 등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예능도 함께 편성한다.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15일 밤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