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부터 로운까지 대형 게스트 출격
'범바너3' 22일 넷플릭스 공개
'범바너' 공식 인스타에 "오후 5시" 올라와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포스터 /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이하 ‘시즌3’)가 오늘 공개를 앞두고 화려한 게스트들의 스틸을 공개했다.

추리도 예능도 진심이었던 허당 탐정단이 완전체로 다시 뭉쳐 한층 더 거대해진 음모의 종착지로 달려가며 벌어지는 생고생 버라이어티 ‘범바너3’가 드디어 공개된다.

매 시즌 화려한 게스트들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온 ‘범바너’ 시리즈답게 마지막 시즌에도 풍성하고 화려한 라인업을 예고한다. 허당 탐정단은 셰어하우스 반찬 도둑부터 인질극, 사칭 탐정단들과의 대결까지 에피소드마다 다양한 스펙트럼의 사건들을 마주하게 되고, 게스트 군단은 용의자와 의뢰인 등 사건 관련자 역할을 맡아 몰입감과 유머를 업그레이드한다.
'범바너3'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범바너3' 스틸컷./사진제공=넷플릭스
송지효, 조세호, 유병재, 황광희 등 허당 탐정단과 예능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온 신스틸러들은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배가시키고 임수향, 안보현, 조병규, 황보라, 이용녀, 오만석, 김혜윤, 이용녀 등 베테랑 연기자가 연이어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엑소(EXO)의 수호가 게스트로 등장해 세훈에게 힘을 실어줄 예정이다.

조효진 PD는 “몰입을 도울 수 있는 연기력을 최우선으로 고려했고, 탐정단의 추리에 따라 상황이 달라지기 때문에 애드립 능력도 탁월한 분들을 모셨다. 덕분에 탐정단들이 실제로 그 사건에 빠져있는 것처럼 집중할 수 있었다”며 게스트 출연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에 공개 시간에 대한 궁금증도 폭발하고 있는 상황. 이에 지난 21일 ‘범바너’ 인스타그램에는 “내일 오후 5시, 같이 시즌3 1화 보면서 움짤로 소감을 공유해보아요”라고 해 오후 5시 공개될 것임을 예고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는 22일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 190여 개국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