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SBS 새 파일럿 예능 ‘좋아요’ / 사진제공=SBS
SBS 새 파일럿 예능 ‘좋아요’ / 사진제공=SBS
SBS 새 파일럿 예능 ‘스타꿀방대첩 좋아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스타꿀방대첩 좋아요’는 스타들이 PD 로 변신해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동영상을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공개하고, 이를 지켜보는 누리꾼들이 추천(좋아요)을 눌러 기부금 배틀을 펼치는 신개념 프로그램이다.

앞서 지난달 22일 진행된 인터넷 생중계에서는 션, 정준하, 이지혜, 김가연, 지상렬이 첫 방송의 PD로 나서 자신만의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진행을 맡은 김성주, 김구라가 방송사 CP 역할을 담당, 각 PD가 만든 영상의 방영 순서를 결정하고 관여하는 등 꿀 PD들과의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해 재미를 더했다.

먼저 정준하 PD는 대국민 몰래카메라를 기획해 혼자 밥을 먹는 사람을 일컫는 신조어 ‘혼밥족’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열었다. 지코의 지원 사격 하에 ‘혼밥족’을 찾아 나선 이들은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많은 지지를 받았다.

션 PD는 ‘좋아요’를 통해 육아 예능 평정에 나섰다. 국내 최초 10명 아이 돌보기에 도전한 션은 선생님이자 삼촌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다가서며 아이들이 “아빠”라고 부를 만큼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지혜 PD는 의외의 인맥 서장훈과 함께 등장한다. 방송인으로 자리잡은 서장훈의 비포 애프터를 낱낱이 파헤친 것은 물론, 이지혜가 신고 온 구두에 얽힌 사연까지 밝히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사랑의 큐피드로 분한 김구라의 활약이 채팅창을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지상렬 PD는 반려견 1,000만 인구 시대를 겨냥, 개 50마리와 함께 사는 미녀 스타를 방문한다. 애견 훈련사 강형욱과 함께 찾은 ‘개토피아’는 바로 최여진의 1,000평 자택이었다. 마당은 물론 집안까지 점령한 50마리 유기견들과 함께하는 본격 ‘개방송’을 위해 세 사람이 나섰다.

마지막으로 김가연 PD는 최고의 게임 꿀방을 만들었다. 게임 황제 임요환과 영원한 2인자, 지니어스 홍진호의 세기 대결을 펼친 것이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김가연의 집에서 펼쳐진 이번 게임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치열한 양상을 띠며 마지막 승자를 가려내기 위한 비장한 승부의 세계를 엿보게 해 보는 이들마저 숨죽이게 했다.

‘스타꿀방대첩 좋아요’는 오는 20일 밤 11시 2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