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만 가지 뷰티템 중에서 '강추템'을 찾아내는 프로그램인 '뷰티 유레카'에서 걸그룹 러블리즈 인기 멤버인 미주가 '씨스터앤 더블이펙트 아이펜슬'을 추천템으로 소개했다.

2023년 10월 새로운 색상과 패키지로 리뉴얼 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과 사용법이 뷰티 유레카를 통해 소개되었다.

브랜드K는 대한민국 브랜드 가치를 활용한 우수, 혁신 중소기업 공동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성과 혁신성을 고려해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은 국가 행사와 방송 콘텐츠에서 지속적으로 소개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받게 된다.

뷰티 유레카에서 미주의 추천템으로 소개되는 씨스터앤 더블이펙트 아이펜슬은 4년 연속 브랜드K에 선정되어 글로벌 판매 500만개 이상의 실적을 달성했다. 10월 새로운 색상과 패키지로 리뉴얼 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과 사용법이 뷰티 유레카를 통해 소개되었다.

VTPL의 주력 브랜드 '씨스터앤'은 아이펜슬, 쿠션, 립블러 등 색조 메이크업 전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씨스터앤은 국내를 비롯한 인도네시아, 일본, 대만, 싱가폴, 홍콩 등 총 해외 9개국에 진출했으며, 특히 아이메이크업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과 지속력으로 주목받고 있다.

씨스터앤의 관계자는 "누적 판매량 500만개에 달하는 씨스터앤의 베스트셀러 더블이펙트 워터프루프 아이펜슬을 비롯한 씨스터앤의 제품들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며 "올해도 국가대표 브랜드 ‘브랜드K’에 선정된 만큼 K-뷰티를 글로벌에 알리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씨스터앤은 오늘 4일부터 미주가 선택한 아이펜슬 컬러세트를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