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사진=MBC '라디오스타'
가수 츄가 ‘라디오스타’에서 스페셜 MC 주현영과 애교 대결을 펼친다.

오늘(17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츄♥현영의 '킹 받는' 애교관 충돌! 같이 볼래?!'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 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츄는 ‘라스’ 스페셜 MC로 출격한 주현영을 만나고 싶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주현영의 출연작인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촬영지가 집 근처였다고 밝히며 “드라마를 보고 ‘우 투더 영 투더 우’를 했던 장소를 방문했다. 회전문도 돌아봤다”라며 성지순례 경험담을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친구들이 ‘츄현영’이라고 별명을 붙여줬다”라며 주현영 찐팬임을 인증했다.

‘애교의 아이콘’ 츄는 이날 ‘킹 받는 애교 짤’ 제조기인 주현영과 애교 배틀을 하고 싶다며 ‘킹 받는 애교’ 진검승부를 신청해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애교 최강자답게 두 사람은 시작부터 강력한 애교 한 방씩 주고받으며 MC들과 게스트들을 아찔하게 만들었다.

이어 항마력을 뚫는 애교를 계속 주고받던 중, 주현영은 자신의 세계관 필살기 “갸루!”를 날렸고 츄 또한 “갸루!”로 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그러더니 두 사람은 “짱 예쁘다~ 같이 놀래? 예쁜 애가 좋아!”라며 킹 받는 애교 호흡을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츄와의 애교 배틀을 마친 주현영은 “매우 편안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세윤은 전광렬과 황제성에게 킹 받는 애교가 가능한지 요청했다. 이를 듣던 황제성은 “전광렬 형님은 괜찮으시겠냐”라며 물으면서 츄, 주현영과는 180도 다른 괴기한 버전의 애교로 선공을 날렸다. 전광렬 또한 황제성에 지지 않는 애교로 응수해 MC들의 '입틀막'을 유발했다.

이를 지켜보던 김국진은 “그만하세요”라며 전광렬, 황제성을 말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김구라는 “츄와 주현영은 선을 지키면서 귀여운데 전광렬, 황제성은 과하다. 조만간 드러누울 판”이라고 한마디 해 웃음을 안겼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