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가수 하성운. / 사진제공=빅플래닛메이드엔터
하성운이 선생님이 된다면 학생들을 잘 가르칠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4일부터 5월 10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선생님이 된다면 학생들을 잘 가르칠 것 같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하성운은 2022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9~21일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의 시작을 연다. 또한 오는 6월 13일 일본 두 번째 정규 앨범 '딜리셔스(Delicious)'을 발매한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여자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게임 광고 모델로 잘 맞을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