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효심이 깊을 것 같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1일부터 5월 7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부모님을 향한 효심이 깊을 것 같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2위는 더보이즈 주연이 차지했다. 주연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19~21일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의 시작을 연다. 더보이즈는 지난 2월 미니 8집 '비 어웨이크'와 타이틀곡 '로어'를 발매했다.

이어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 출연했다. '아일랜드'에서 차은우는 예언서 속 나오는 구원자를 지키라는 소명을 위해 제주도에 도착한 사제 요한 역을 맡았다.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도 출연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새벽마다 개로 변하는 저주를 풀고 싶은 여자와 개가 무서운 남자의 밀고 당기는 로맨스물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여자 가수는?'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성년의 날 행사에 초대하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