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 "♥인교진 카톡 읽씹, 진짜 열받아" 분노 폭발('인소상담소')
소이현 "♥인교진 카톡 읽씹, 진짜 열받아" 분노 폭발('인소상담소')
사진=소이현, 인교진 부부 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소이현, 인교진 부부 유튜브 영상 캡처
소이현이 인교진의 '카톡 읽씹'에 분노했다.

18일 소이현·인교진 부부의 유튜브 채널에는 '인소상담소 ep.3ㅣ출산 후 경력 단절 어떻게 하나요?ㅣ카톡 읽씹 VS 안읽씹ㅣ보수적인 연인'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인교진 부부는 '인소상담소' 코너를 통해 네티즌들의 고민을 듣고 이야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 네티즌은 친구와 '카톡 읽씹 vs 안읽씹'의 사소한 문제로 논쟁을 한 적 있다며 부부의 생각을 물었다. 소이현은 "나는 정확하다. 나는 읽씹"이라고 말했다. 인교진은 "나는 카톡 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 이에 소이현은 "진짜 열받는다. 차라리 안 보는 게 낫다. 안 보나 보다, 못 보나 보다 할 수 있는데 카톡은 보고 답은 없는데 전화는 또 받는다. 이거 어떡하지 싶다"며 분통을 터트렸다. 인교진은 "이 영상을 보는 지인 분들, 오해하지마라"고 해명했다. 소이현은 "읽씹이 아니라 그걸 해놓고 전화해야하면 급한 통화를 먼저 하고 (답장을) 해줘야 하는데 까먹는 거다. 멀티를 못하는 남자들이 이 (잘못을) 많이 범하더라"고 거들었다.

소이현은 "오빠 생각해봐라. 내가 오빠 카톡 온 걸 보고 (내려놓고) 가는 거다"라며 상황극을 했다. 순간 몰입한 인교진은 "진짜 열받는다"며 "읽씹하지 말자"면서 처음과 다른 입장을 내놓았다. 소이현은 "읽씹하려면 그냥 읽지 마라"고 말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