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나무심기를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나무심기를 함께 하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2위는 스트레이 키즈 한이 차지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월 11일~12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25일~26일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 일본 앙코르 공연을 마쳤다. 데뷔 첫 일본 돔 콘서트로서 의미를 더한 오사카 공연을 포함해 총 4회 전석 매진을 기록했고 대면 기준 약 13만 관객, 온오프라인 합산으로는 약 25만 명의 팬들과 만났다. 지난 3월 11일~12일에는 필리핀 마닐라에서 단콘을 개최했다. 이후 미국으로 이동해 애틀랜타, 포트워스에 이어 현지시간 3월 31일과 4월 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앙코르 공연을 선보였다.

다음으로 더보이즈 주연이 3위를 기록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월 20일 신곡 '로어'로 컴백했다. '로어'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새 앨범에는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 등 멤버가 대다수 수록곡 작사에 이름을 올리면서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진정성을 더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봄 나들이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봄 나들이를 함께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봄 나들이를 함께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가수는?', '봄 나들이를 함께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