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 / 사진=텐아시아DB
하성운이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2월 23일부터 3월 1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무대에서 퍼포먼스가 뛰어난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최근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지난해 10월 현역 입대한 하성운은 팬들에게 꾸준한 온기를 전하고자 이 곡을 미리 준비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차지했다. 지민은 오는 24일 첫 공식 솔로 앨범 'FAC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온전히 자신을 마주하고 아티스트 지민으로서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다음으로 방탄소년단 뷔가 3위를 기록했다. 뷔는 tvN 예능 '서진이네'에 출연하고 있다. '사장' 이서진의 허를 찌르는 '신입 인턴' 방탄소년단 뷔의 엉뚱하고 솔직함은 폭소를 유발, 앞으로가 기대되는 찰떡 조합의 탄생을 알렸다. 막내 역할을 야무지게 해내는 방탄소년단 뷔는 멤버들과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가수는?', '화이트데이에 사탕을 선물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