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고기 유튜브 채널
사진=최고기 유튜브 채널


유튜버 최고기가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최고기 종합채널에는 '여자친구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최고기는 여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사실 (여자친구) 생긴지는 조금 됐다. 굳이 방송에서 언급하지 않았다. 많은 분들이 있는지 없는지도 모르고 그냥 지나치셨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여자친구와 지금 잘 만나고 있다. 만난지 1년 되간다. (여자친구 생기고)표정이 좋아진건 사실이다. 저랑 살아온 느낌이 비슷한 친구다. 제가 말하지 않아도 알아채 줄 줄 안다"라며 연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여자친구 말투가 원래 좀 애교섞인 말투가 있다"라며 "여자친구를 공개하는 건 싫다. 여자친구가 괜찮다고 하면 상관은 없다"라고 알렸다.

최고기는 "나는 먼저 여자친구의 입장을 항상 물어본다. (공개가) 싫다고 하면 안하면 된다. 여자친구를 공개하거나 언급하려고 노력하진 않을 것이고 자연스러운 일상이나 최근 육아나 이사도 하면서 힘든 걸 이야기하며 옆에서 잘 도와주고 영상도 찍어줘서 엄청 힘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기는 2016년 유튜버 유깻잎과 결혼해 딸 솔잎 양을 낳았다. 다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최고기는 유깻잎과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바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