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채영./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채영./사진=텐아시아DB


배우 한채영이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9일 제이플랙스는 “배우 한채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양한 장르에서 매력을 발휘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한채영이 앞으로도 폭넓은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채영은 데뷔와 동시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다. KBS2 ‘쾌걸춘향’, ‘꽃보다 남자’, ‘광고천재 이태백’, ‘예쁜 남자’, MBC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등 수많은 작품에서 연기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IHQ '스폰서'로 2년 반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이에 한채영은 중국에 진출해 영화 ‘빌 딜’, 드라마 ‘젊은 부부’, ‘1931년적애정’ 등 다수의 작품에서 맹활약하며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또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MBC ‘오지의 마법사’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한채영은 털털한 성격과 인간적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켰다. 특히 JTBC4 ‘나만 알고 싶은 비밀언니’에서는 세심한 배려와 따뜻한 언니 면모를 보여주며 무한한 매력을 발산해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한채영은 ‘화장대를 부탁해’ 시리즈를 시작으로 ‘한채영 부티끄‘, ’와이낫‘에 이르기까지 뷰티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뷰티 트렌드 세터로서 영향력을 과시했다.

한채영은 제이플랙스와 손 잡고 장르나 매체에 국한되지 않고 더욱 한계 없는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제이플랙스)는 최근 넷플릭스 영화 ‘모럴센스’, 드라마 ‘일당백집사’, ‘D.P.’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로서 활약 중인 이준영이 소속되어 있다. 최근 배우 한상진과 권소현, 김강민 등을 영입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