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일)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헬스케어디바이스 전문기업 ㈜텐마인즈는 성동일이 등장하는 모션필로우의 ‘노즈 메탈’ 자사 광고가 짧은 기간동안 100만뷰를 돌파한 기념으로 오는 20일(일) 오전 8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모션필로우는 코골이 소리를 감지해 머리의 위치를 바꿔 코골이를 감소시키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베개에는 안전한 수면을 위해 전자파를 발생시킬 수 있는 전자장비를 모두 없애 안정성을 높여 코골이 당사자는 물론 함께 잠을 자는 가족들도 모두 편안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이번 모션필로우 초특가 라이브에서는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록시땅 필로우 미스트, 추가 할인 쿠폰 등 총 100여만 원 상당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정식 런칭을 기념하여 11월 30일까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10만 원 할인 혜택, 30만 원 상당의 브레오 눈마사지 또는 노즈 메탈 케어,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을 제공한다.
텐마인즈 측은 성동일 배우가 데뷔 39년 만에 처음으로 락커가 되어 선보이는 ‘노즈 메탈’ 광고가 100만 뷰를 넘어 1,00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면 별도의 고객 감사이벤트도 따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