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25 제공
사진=M25 제공


그룹 클라씨(CLASS:y)가 새 앨범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25일 클라씨(형서·채원·혜주·리원·지민·보은·선유)의 소속사 M25(엠이오) 측은 “오는 26일 발매되는 클라씨의 미니 2집 ‘Day&Night(데이&나이트)’의 뮤직비디오를 팬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1편과 2편으로 분리 작업했다”고 밝혔다.

클라씨의 신보 ‘Day&Night’ 타이틀곡 ‘Tick Tick Boom(틱틱붐)’과 ‘ZEALOUS(질러스)’는 올 타이틀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두 곡은 연결되는 하나의 스토리가 될 수 있지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드라마 형식에 맞게 두 편으로 나누어 보일 예정이다.

클라씨는 새 앨범 타이틀곡 ‘Tick Tick Boom’과 ‘ZEALOUS’를 통해 서로 다른 분위기를 예고하며 무려 9분 52초라는 분량의 뮤직비디오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클라씨는 지난 24일 미니 2집 ‘Day&Night’의 다양한 티징 콘텐츠 오픈을 마쳤다. 이번 컴백의 하이라이트인 2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모두 공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약 5개월 만에 돌아오는 클라씨는 내일(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Day&Night’를 발매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