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디아이콘 포토북' 韓中日 7대 주요 플랫폼 BTS개인 판매량 1위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디아이콘 미니 에디션 포토북'이 한국, 중국, 일본 7대 주요 플랫폼에서 판매량 1위로 막강한 '정국 파워'를 재입증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26일(한국 시간) 국내외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의 개인 멤버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이 지난 27일 국내 '예스 24'에서 BTS 개인 중 잡지 일별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또 BTS 멤버 개인 중 9월 4주 잡지 주별 베스트셀러 1위, 전체 잡지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는 등 불티나는 흥행 인기를 자랑했다.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은 알라딘에서 BTS 멤버 개인 중 잡지 베스트셀러 일간, 주간, 월간 1위를 싹쓸이했고 교보문고 인터넷 일간, 주간 판매량 1위 등 국내서 독보적인 인기를 보여줬다.

더불어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은 BTS 멤버 개인 중 중국 ‘케이타운포유(Ktown4u)’에서 판매량 1위, 일본 타워레코드에서 북 앤드 매거진 선주문 랭킹 1위, HMV 북 앤드 매거진 예약 주문 랭킹 1위, 일본 판매 순위 1위,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 중 정국이 '최다' 판매량 1위를 나타내며 국내외 압도적 인기 고공 행진을 이어갔다.

앞서, 지난 7월 정국의 또 다른 디아이콘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은 G마켓에서 글로벌 베스트셀러 1위로 나타나며 강력한 해외 인기를 과시했다. 또 G마켓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싱가포르 지역에서도 1위를 차지했으며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 마카오 등에서 BTS 멤버 개인 화보집 중 가장 높은 베스트셀러 순위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정국의 디아이콘 '디페스타' 스페셜 화보집은 첫 발간 4일 기준, 교보문고 국내 도서·잡지 부분 일간 베스트셀러 1위를 비롯해 디아이콘 인기순 랭킹, 판매량 랭킹 1위에도 이름을 올렸다.

이와 함께 알라딘에서 멤버별 개인 화보집 중 가장 높은 판매량을 나타내기도 했고 잡지 부분 일간, 주간 베스트셀러 1위, 케이타운포유에서 2022년 '디페스타' 베스트 아이템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4대 주요 플랫폼에서 뜨거운 흥행 질주를 보여줬다.

한편, 디아이콘 '디페스타' 미니 에디션 포토북 커버에서 정국은 귀여운 표정과 손가락 브이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운 꽃미남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