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 사진=판타지오 제공
최유정 / 사진=판타지오 제공


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최유정이 미국 LA에서 자유로운 화보를 촬영했다.

최유정은 최근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과 함께 'Another day of sun - LA에서 마주한 최유정의 또 다른 얼굴'이라는 주제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화보 사진 속 최유정은 미국 LA를 배경으로 자유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주택가의 고요한 분위기와 햇살도 더해져 포토제닉한 컷들을 완성했다.

특히 주근깨 메이크업,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쉬한 스타일링, 모자와 반지 등 포인트 아이템들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최유정은 이를 통해 '러블리 스웨그'와 또 다른 나른한 매력을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 최유정은 "올해는 뭔가 새로운 도전을 해야 할 것 같았다. 첫 솔로앨범을 준비하며 ‘내가 생각하는 나’와 ‘사람들이 바라보는 나’에 대해서도 고민했다. 그동안 보여드렸던 최유정 외에 제가 생각하는 최유정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귀여운 이미지 외에 다른 모습도 있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번 앨범명이자 키워드 'Sunflower'(선플라워)에 대해 최유정은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제게 주신 선물이다. 할아버지가 해바라기를 그리시고는 '이거 유정이다'라고 말씀하셨다. 꽃 안에는 웃는 표정이 그려져 있었다. 그래서 저에게 특별한 의미가 됐다"라며 "항상 할아버지가 강조하셨던 게 겸손한 태도였다. 이 CD 한 장 안에 많은 이들의 정성과 노고가 들어 있다는 걸 잊지 않으려 한다"라고 소개했다.

데뷔 6년차로서 "안정기에 접어든 느낌"이라는 최유정은 "앞으로의 시간은 뭔가를 따라가려고 쫓지 않았으면 좋겠다. 나만의 속도를 찾아 안정적으로 가고 싶다"라는 꿈을 전했다.

한편, 최유정은 최근 첫 번째 싱글 앨범 'Sunflower'(선플라워)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Sunflower (P.E.L)'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빛나는 시간들을 우리의 소중한 것들로 가득 채워가자는 메시지가 최유정의 매력적인 보컬과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펼쳐지며 음악 팬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