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사진=최준희 인스타그램
고(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3개월 만에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해지한 이유를 밝혔다. ‘배우 데뷔 무산’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부인했다.

6일 오후 최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의 기사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배우 꿈 무산이라기 보다는! 이것저것 아직 하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고 제 또래에 연기자 되고 싶어 한 평생을 연습하고 불태우며 살아가는 친구들이 많을텐데 저는 그저 엄마의 딸이라 더 주목을 받고 이 직업에 그만큼 열정이 아직은 없는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어 “오롯이 연기만으로 제 20대를 바쳐 시간을 보내기엔 스스로 아직 준비가 아무것도 안되어 있는 상태였어서 많은 분들이 언제 작품 활동에서 볼 수 있냐 라고 물어보는 게 저한테는 부담이 되었던 것 같아요”라며 “제 성격상 억압적으로 뭔가 통제 되어야하는 삶도 아직은 적응이 잘 되지 않을뿐 더러 그냥 지금 많은 분들과 SNS로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이렇게 살아가는 삶이 오히려 지금은 더 즐겁다고 생각합니다”고 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고 제가 더 완벽히 준비가 되고 좋은 기회가 온다면 드때 정말! 스크린에서 찾아 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라고 했다.

앞서 이날 소속사 와이블룸은 "최근 최준희와 원만한 협의 끝에 전속계약을 해지했다"라며 "다양한 재능을 가진 만큼 앞으로 꿈을 널리 펼쳐갈 최준희의 행보를 응원하겠다"고 알렸다. 이하 최준희 SNS 전문배우 꿈 무산이라기 보다는! 이것저것 아직 하고 싶은 게 너무나도 많고 제 또래에 연기자 되고 싶어 한 평생을 연습하고 불태우며 살아가는 친구들이 많을텐데 저는 그저 엄마의 딸이라 더 주목을 받고 이 직업에 그만큼 열정이 아직은 없는 것 같아요

오롯이 연기만으로 제 20대를 바쳐 시간을 보내기엔 스스로 아직 준비가 아무것도 안되어 있는 상태였어서 많은 분들이 언제 작품 활동에서 볼 수 있냐 라고 물어보는 게 저한테는 부담디 되었던 것 같아요

제 성격상 억압적으로 뭔가 통제 되어야하는 삶도 아직은 적응이 잘 되지 않을뿐 더러 그냥 지금 많은 분들과 SNS로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이렇게 살아가는 삶이 오히려 지금은 더 즐겁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해주셨는데 기대에 부응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이고 제가 더 완벽히 준비가 되고 좋은 기회가 온다면 드때 정말! 스크린에서 찾아 뵙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