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그 겨울의 찻집' 400만뷰 돌파…'사콜' 첫 회 100점짜리 그 곡
가수 임영웅의 '그겨울의 찻집' 영상 조회수가 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해 4월 10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사랑의콜센타 임영웅 [그겨울의 찻집] (ENG/JPN/CHI)' 영상 조회수가 27일, 4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임영웅이 '사랑의 콜센타' 첫 방송에서 불렀던 노래. 당시 임영웅은 '그 겨울의 찻집'으로 100점을 획득, 첫 번째 올하트 주인공이 됐다. 임영웅은 '그 겨울의 찻집' 신청자에게 고급 호텔 럭셔리룸 숙박권을 선물할 수 있었다.

한편 17일 오후 6시에 발매한 '우리들의 블루스 ' 음원이 발매하자 마자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인기를 달리고 있다.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최신 발매 1주일 (1위),그리고 최신 발매 4주(3위)와 TOP100(5위)를 기록 했다.그리고 벅스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지니 실시간 차트에서 5위를 기록 하는등 막강한 음원 파워를 실감케 했다.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26일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임영웅은 선공개 돼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1번 트랙 ‘다시 만날 수 있을까’ 그리고 임영웅 유튜브 콘텐츠 ‘리로드’(Re;load) 1화에서 소개된 ‘보금자리’와 ‘A bientot’(아비앙또) 등 12개의 다채로운 곡을 이번 앨범에 담았다.

오는 5월 2일 임영웅의 컴백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임영웅은 첫 정규앨범 'IM HERO'를 통해 얼마나 풍성하고 다채로운 곡을 선보일지 기대감을 부른다.

임영웅은 정규 앨범 발매 후 오는 5월 6일부터 경기 고양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