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않는 치킨’ 의미 담은 도전적 표현
전속모델 조정석 연기력으로 제품 특성 뒷받침


자담치킨이 시그니처치킨 ‘불패치킨’의 새 광고를 온에어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주말 자담치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불패치킨 새 광고에서는 조정석이 불패치킨을 맛깔나게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먼저 불패치킨에 대한 자담치킨의 자부심을 보여주듯 조정석은 당당하게 “매운맛으로 발라버려”라고 선언하며 불패치킨을 소개했다. 뒤이어 “화끈하게 발라버려”, “맛깔나게 발라버려”, “불패로 발라버려”라며 맛으로는 절대 지지 않는다는 의미를 담은 불패치킨의 패기를 보여줬다.

특히 조정석은 특유의 다양한 표정으로 불패치킨의 맛을 풍부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블랙페퍼와 고추로 맛을 내 화끈함이 매력인 불패치킨을 먹으며 손 부채질을 하고, 고다치즈의 부드러움에 감탄한 듯 고개를 내젓기도 했다. 영상 맨 끝에는 “뼈까지 발라버려!”라며 도전적인 어투를 반복하는 트레일러가 붙었다.

불패치킨 광고는 배우 정상훈이 조정석과 함께 등장한 1편 “너, 패가 뭐야”가 이미 공개된 바 있다. 1편에서는 두 사람이 팽팽한 분위기의 협상 테이블에서 서로 겨루는 듯한 구성으로 불패치킨의 특성을 보여줬다. 한편 불패치킨은 출시 이후 치킨 애호가들로부터 뜨거운 찬사를 받으며 순조로운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