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민♡'김준호, 21일 마쭈 굿즈 기획전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연…유쾌 입담 기대
개그맨 김준호가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사랑스러운 캐릭터 마쭈 굿즈를 소개한다.

마쭈 굿즈 기획전이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다양한 마쭈 굿즈 상품을 20%나 할인된 가격에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날 쇼핑라이브에서 김준호는 '미래의 한류 중심 코리아 고양이' 마쭈 굿즈 상품의 강점과 특성을 소개하고, 재미있는 상황극, 유쾌한 입담 등으로 마쭈 캐릭터와 찰진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민♡'김준호, 21일 마쭈 굿즈 기획전 네이버 쇼핑라이브 출연…유쾌 입담 기대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마쭈 캐릭터 상품이 4가지 특별 구성으로 준비됐다. 구성 1번인 부들부들 포근한 소재의 35cm 큰 사이즈 마쭈 인형, 구성 2번인 시선을 강탈하는 깜찍한 미니 인형은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성 3번인 파손될 우려 없는 인형 소재에 귀여운 매력이 가득한 마쭈 스마트톡 역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구성 4번인 마쭈 슬리퍼는 사랑스러운 마쭈 캐릭터가 들어간 230~280mm 원사이즈 슬리퍼로, 남녀노소 누구나 착용할 수 있는 넉넉한 사이즈에 층간 소음 차단 및 폭신한 쿠션감으로 편안함을 자랑한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은 20% 할인 외에도 무료배송과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토어찜, 소식 알림을 설정한 고객은 더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 선착순 150명에게는 마쭈 워터 스티커가 증정된다. 이외에도 라이브 채팅 소통왕 이벤트, 라이브 도중 이행시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 귀여운 마쭈 굿즈 상품을 랜덤으로 발송한다.

마쭈는 개그맨 김준호가 야심차게 만든 글로벌 코(KO)양이 캐릭터다. 호랑이 무늬를 갖고 태어난 코츠 치즈냥 마쭈는 슬랩스틱 개인기로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마쭈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유튜브 채널 '얼간 김준호' 등에도 출연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스럽고 유쾌한 면모를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